긴토키말투 존ㅡ나 따라함 ;;;; ㄹㅇ 톡하면서 뭐하냐 요녀석아? 이 ㅈ랄한다고 진짜. 개소름돋네;;;; 긴토키는 나른한 뭔가 표정이랑 말투가 어울리는데. 현실에서 들으니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냐 내친구? 뭔 말만하면 시ㅡ발 그런말하면 (자기이름) 마음에 상처난다고? 이 ㅈㄹ 빨리 꺼져라. 히지: (옷에 묻은 먼지 털어내며) ㅅㅂ 너 당분간 연락하지말아라 니새끼 목소리 듣기싫으니까. 긴토키: 하 너나 당분간 눈에 띄지말아라 죽여버리고싶을테니까. 히지: ㅅㅂ.. (울먹울먹) 긴토키: (아직 히지 우는거 모름) 히지: (울먹울먹)...나쁜..새끼... 긴토키: (히지 우는거 봄)...!! 히지: ㅅㅂ...나 갈거야...끄흡...흑...나쁜 놈.
뭔가 억양이 유해서 잘몰랐는데 은혼에 긴토키 말투가 주의 ! 귀하가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스크립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서, 레이아웃 및 컨텐츠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말투 저세상다정ㅠㅠㅠㅠㅠㅠㅠㅠ 긴토키 어르고 달래는 거 정말..아... 그리고 긴토키 자기가 먼저 섹텐 올려놓고선 멍해져서 어라 타카스기 거가 들어왔어 하던 것도 몬가 꼴림;;;;; 사카모토가 미약 따로 준비해줄 필요도 없이 긴토키한텐 그냥 타카스기가 미약 그 자체인 것 같다는 오글거리는 소리를 해봄니다. 긴토키가 아팠을 땐 흰죽을 끓였다. 아저씨 겨드랑이 냄새라고 한다(...) 초기에는 줄기차게 공격했으나 상대가 카구라라서 소용 없었다. 하지만 이후 자신을 지켜주다 돌 맞는 카구라를 보고는 분노해 각성. 긴토키가 싸움 말리다가 밟아버렸다.(... 사카타 긴토키 from 사카타노 (~で ござる, -하오체의 말투) 등의 사극 말투를 쓰는 남자로, 타카스기 신스케와 한 패인 것으로 설정되어 있다. 그러나 그의 모티프가 된 실존 인물 카와카미 겐사이는 실제로는 기병대 소속이 아니었다
아아아아ㅏ앜ㅋㅋㅋ 내용 다 귀여워 으아아 긴토키 말 무조건 잘 듣는 즈라도 견제 패트롤 긴토키도 귀엽고 산타복 은근슬쩍 입으라는거도 신경안정제인거도 머플러도 다 귀엽네ㅠㅠ 라이벌 격인 긴토키 보다 한 수 아래라는 설정이다. 대체적으로 라이벌이라면 서로 실력이나 경험면에서 엇비슷한 경우가 많으나, 긴토키 는 양이 전쟁 에 참전한 전력이 있는데다가 실력과 경험이 히지카타 외 은혼 내의 타 캐릭터들과 비교해도 압도적이라는 평이다
다만 사카타 긴토키는 풀네임 혹은 통칭인 '백야차'로 불렀고, 이마이 노부메 역시 풀네임으로 불렀다. 또한 웬만해서는 사람을 부를 때 뒤에 별 호칭을 덧붙이지 않고 이름만을 부르는 듯하다. 상사인 신스케, 반사이, 다케치는 그 예외 긴토키: 苦 くる しい時、 そ んな時、頼りになる ババァ 。略して(괴로울 때, 그럴 때, 의지할 수 있는 할머니. 줄여서) 오토세:クソババァじゃねか!この野郎
하지만 긴토키 굴하지 않고 다시 파서 들어옴 이것 때문에 긴히지펭들 존나 끈질긴 정병 붙었다고 스트레스 받음 말투가 문신인데 '우리 히지카타군은요~'로 시작해서 요 녀석들아!
523화에서 카무이는 신스케를, 카구라는 긴토키를 부축하며 말없이 각자의 길을 간다. 서로 다른 길을 향하는 친구(긴토키-신스케)와 남매(카구라-카무이)의 모습이 애틋하게 연출되었다. 524화에서 아부토 및 7사단과 함께 전함 안에서 등장 가장 첫번째는 아버지를 향한 애증으로 일을 벌린 피라코, 둘째는 그 피라코를 사랑하는 아버지의 마음과 오토세를 사랑하는 남자의 마음 사이에 서있는 지로쵸, 마을의 사람들과 긴토키를 위해 홀로 희생하려고 한 오토세, 아들을 인질로 잡혀 피라코의 일에 가담하게 된 사이고, 마지막으로 '가부키쵸'에의 애정으로 엮인 마을 사람들까지. 장면과 함께 이야기를.
긴토키 과거. 2020.02.27 난 과거 불쌍한 캐들이 주변인들에게 과거 까발려지는게 엄청 좋아하는데긴토키도 무슨 사고로 주변애들이 과거 알게됐으면 좋겠다. 진선조가 어떤 큰 마약조직을 소탕하는 일이 생겼는데 그 일에 해결사가 또 말려들어서 같이 일을 하게된거 이는 본디 긴토키 자신이 과거에. 긴토키,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ㅠㅠㅠㅠ 츠라긴, 마이너라고 생각했는데...! orz 으어, 기쁩니다 ;ㅅ; 히지긴이든 츠라긴이든 긴토키가 밑이면 다 좋아요! 銀魂不死. 05.09.20 00:51. 저는 거의 잡식성이라.. 츠라긴도 마이너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ll소망ll. 05.09.20. * 은혼 4기 27화 스포 주의 * 긴카구 주의 * 소라치쌤 찬양 주의 이번 편 너무 웃겼어요ㅋㅋㅋㅋㅋ 다만 수..
어린아이들을 존중하는 말투. 옷차림, 아이템 혹은 무기. 옷차림이 현재 카츠라와 매우 흡사하다. 이녀석봐라.카츠라군!? 무기랍시고 검을 실제로 사용한건 없다.싸운 장면이라고는 긴토키 가르칠때 죽도 사용하신 것 뿐이다. 실제로 사용해 본적은 있는듯 긴토키 극장판에서 긴토키가 사라지기 전에 즈라를 만났었다는 부분 너무 긴츠라 찌통ㅠㅠ 답지 않게 옛날 이야기, *또박또박,어린이의 말투 눈구멍,목구멍에 연결한 기계가 열심히 움직인다 긴토키: 아 지긋지긋해, 반하네 차이네. 향이니 연기같은 것도 다 지겹다. 어느 바보가 허구한 날 피우는 곰방대 연기만으로 충분해. 츠쿠요: 그렇군. 이걸로 충분하다. 봄에도 겨울에도 나는 가끔 이렇게 네 옆에서 연기를 뿜어낼 수 있다면 그걸로 행복해
고죠후시는 고죠가 초동안에 굿루킹가이라서 그렇지. 어그로 끌 기운 없으니까 그냥 한번 봐주면 안되냐 222222. 고죠유우 오메가버스 임신해프닝으로 그거 보고 싶어. 힢마 ㅎㅂ 위법 마이크로 인해 19살이 된 로쇼 이야 I've been waiting for you. Sougo 2020.09.03. I love you, I adore you 난 널 사랑해, 난 널 흠모해 I only want you more and more 난 오직 너를 더욱더 원해 And finally it seems my lonely days are through. 그리고 마침내 내 외로운 나날은 끝난 것 같아. I've been waiting for you. 널 기다려왔어. 沖田連. 초점 없는 눈, 건성인 듯한 태도, 꾸짖는 듯한 말투, 언제나 내려놓지 않는 술병... 등등의 폐품적 이미지 때문에 일을 대충하는 것 같아 보이지만 일할 때는 나름 진지하게 일한다. 사카타 긴토키. 요로즈야 긴쨩의 사장 이름 : 타마모토 유이나(玉本 唯那) 나이 - 한국기준 : 18 - 외국기준 : 17 생년월일 : 6월 25일 혈액형 : rh+ b 좋아하는 것 : 귀여운 물건, 분홍색 싫어하는 것 : 바다, 깊은 물속 성격 : 상당히. 심심해서 쓰는 더빙애니 추천 - 애니 카테고리. 1.카우보이비밥. 제일 좋아하는 더빙애니ㅠㅠ. 제발 봐 꼭 봐ㅠㅠ. 더빙명작에 항상 빠지지 않고 있는 작품. 구자형, 김기현, 정미숙, 양정화 성우님 등등. 주연 성우진 뿐만아니라 단역 맡은 성우님들 라인업도.
해연갤, 해외연예, 해피소, 해외연예갤러리, 배우, 가수, 밴드, 모델, 영화, 드라마, 연예인, 게임, 스포 긴토키 「그런 정보는 자연스럽게 흘러들어오는 거라고, 식상하다고 그런 말투」 긴토키 「어차피 돈을 털 만큼 털자는 게 뻔하지, 방식이 약삭 빠른데」 긴토키 「난 그런 영화는 절대 보러가지 않아, 꼴 좋다!」 긴토키 (뭐 우리도 예매권 특전 등으로 낚고. 긴토키 그 자체라고 생각해왔거등여. 근데 쿠토키는 심각할 정도로 간지가 폭발하네여. 그러다 선생님한테 죽어~ 즈라 말투 딱 이건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얘네 너무 10년지기 절친.
처음부터 여자라고 생각했었다. 그렇지만, 은은한 조명아래 아름답게 꾸민 츠쿠요를 본 순간, 긴토키 안의 무엇인가가 확- 하고, 튀는 기분이었다. 괜시리 부끄러운 기분이 되어 목소리를 높이며 티격태격한다.. 실제로 긴토키와 썸타던 중 그와 닮은 애기가 나온편에서 진짜 긴토키의 아이인줄 알고 혼자서 훌쩍였다고 한다.(..) 16 애교는 딱히 없는 편인데 돌직구 적이고 나른한 말투 때문인지는 몰라도 천연이다. 생활형 애교가 살짝 있다 긴토키「에? 뭐가? 그 말의 의미를 모르겠는데, 그보다 말투 바뀌지 않았냐?」 긴토키「아ー, 그건가? 어릴 때는 자주 하지그런 거 말이지? 멋진 어른 같은?」 긴토키「긴토키 씨 같은 댄디하고 어덜트한 분위기를 내고 있는 것 같은 느낌? 긴토키 일행과 만나기 전에는 보글머리 파마 야쿠자인 이노우에한테 고용되어 경호원으로 일했지만 사람을 다치게 하고 밥을 먹는 것이 싫증이 나서 선글라스에헤드폰라는 현대풍의 겉모습에 어울리지 않게 하는 방법은 ~ 있다말투 ♡ 은혼 - 긴토키, 히지카타, 신스케 굿즈 세트로 판매합니다. 하나씩판매× 피규어는 진열해뒀는데 본상자에 다시 넣어서 배송해드릴 예정입니다. 졸라 말투 진짜 은혼에서 갓 튀어나온 캐 같다구
집안의 분위기 때문인지 말투도 아가씨 말투. 그렇다고 해서 성격이 막장인 것은 아니다. 무척 선한 성격. 츠바키가 학생회장이 되자, 회계에서 부회장으로 직책이 변경된다. 사카타 긴토키. 성우: 스기타. 해결사 긴토키 일행이 뿔뿔이 흩어진 지 2년 후, 지구 멸망을 향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된다. 부활한 '우츠로'를 막기 위해 긴토키 3인방과 예전의 동료들, 라이벌들까지 모두 합세하는데. 모두의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 복근과 눈물샘을 파괴하는 美친 연출 8/14 은혼 더 파이널 관객수 - 은혼 갤러리 24 를 물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 이것은 전자담배라고 한다(68권 QnA 출처).이후 우츠로와 나락과의 최종결전에서 콘도, 오키타와 함께 일격에 털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마지막에 그에게 결정타를 먹인 8인중에 포함되어 있다.[52] 나머지 7명은 사카타 긴토키, 시무라 신파치, 카구라, 콘도.
건방진 말투, 껄렁껄렁한 태도. 그럼에도 어째서인지 품위는 잃지 않는. 무엇보다도, 스며들어올 것 처럼 맑고 소소한 친목을 나누는 것으로 사카타 긴토키, 카츠라 코타로, 타카스기 신스케, 사카모토 타츠마와 친구가 된다 정발판에선 반사이 특유의 말투 ~ござる를 살리느라 신스케에게 하오체 로 얘기하기 때문에 느낌이 잘 안오는데 원작을 보면 신스케에 높임 표현을 사용하지 않는다. 물론 하오체도 실상 완전한 높임 표현은 아니므로 오역은 아니다. 야마자키 본인이 그렇게까지 중요 인물은 아니며, 어차피. 긴토키보다도 한 수 더 위라고 평가받는 히지카타는 자신을 톳시라 칭하며, 1인칭이 오레에서 '셋샤(拙者)'나 보쿠로 바뀌고, 말투 끝에 ~ござる같은 고어를 붙이거나, 모든 사람에게 '~. 그래서 긴토키 일행 및 오키타는 히지카타 스페셜을 이 상태의 히지카타는 자신을 톳시라 칭하며, 1인칭이 '셋샤(拙者)'로 바뀌고, 말투 끝에 ~ござる같은 고어를 붙이거나, 모든 사람에게 '~씨(~さん이 아니라 氏(~し). 마침 에도는 또 다시 동란이 일어나 각지에서 전투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츳키, 타에, 큐베, 사쨩 네 사람은 신파치에게 긴토키의 소식을 전해야한다는 일념으로 내달리고, 스낵 오토세에서 오토세, 카구라, 신파치 앞에 도착한 네 사람은 긴토키/요로즈야의 존재가 가져다준 것의 소중함과 지금의.
>>672 앨리스나 히카리는 저런 말투 아냐 저번에 쿠로에게 채권 들리러 왔었고 . 676 700 사카타 긴토키 Mask 2020-08-16 (내일 월요일) 12:42:02. 덥다- 701 ㅇㅋㄹ. 원작에선 말투 끝에 '~데사', '~데스제' 같은 에도코 식 말투를 붙이지만 이걸 한국어로 번역할 방법이 마땅히 없으므로 마찬가지지만 적어도 오키타가 이 정도로 잘해주는 사람은 신센구미 멤버 외에는 긴토키 밖에 없다 1. [죄송합니다 긴토키 님. 제가 계산한 것 이상으로 에너지가 부족했던 모양입니다.] 강렬한 빛 사이로 울부짖는 아이들의 모습을 본 것이 바로 수 초 전이었다. 제 몸을 찌를듯 비춰지는 빛을 느끼며 눈을 깜빡.
긴토키 및 미츠바가 악역(?) 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잠깐 등장하는 신스케는 악역입니다. 이런 말투, 이런 표정, 이런 의미 없는 대화에서조차 긴장해버리고 마는 스스로까지도. 한장면이라ㅋㅋㅋㅋㅋㅋ 넘나 짧은. 핫산)수정 재업1+싸서 굽기가 특기,within me 핑거간드봄즈. ㅋㅋㅋ 일본의 미쳐버린광고전쟁 ㅇㅇ. (핫산)이번주 마스터 미션 코즈믹블레이. 인슌은 좆무위키 사진 파일명이 인상깊었다 ㅇㅇ. (핫산) 모르건과 코얀과 오베론 Subter. 핫산) A팀 관련 4개 ㅇㅇ. 페이트. ⚁ 원작에서 긴토키 시점이라 생각해주세요. 감정하나 섞이지 않은 말투. 긴토키는 구역질나는 오키타의 언행에 손을 차갑게 내리치며 마치 더러운 것이라도 묻은마냥 옷에 손을 벅벅 문질렀다. 하얀 겉옷에 이질적이게 붉은 피가 덕지덕지 묻었다 긴토키. 해시 아이콘. 14/ 말투, 몸짓, 행동 하나하나가 내 이상형이라는 느낌이 팍팍 와요. 다시 태어나면 꼭 박정현씨 같은 분과 결혼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콘서트장가서 졸았던 건 함정 ㅠ 윤미래씨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왔을 때 깼죠 크
3 월 15 일 포에니 전쟁 틸리 우스 킴버 율리우스 카이사르 - 나무위 . 이 중 이두스(Idus)는 3, 5, 7, 10월에는 15일, 그 외의 달에는 13일을 말하며 카이사르 암살로 유명한 3월 15일은 라틴어로 Idus Martii(3월의 이두스)가 된다 드디어 4분기로 마무리가 되었네요. 2020장기합작 겁쟁이페달 오노다 사카미치 드림으로 참여한 영영입니다. 분기 1회긴 하지만 벌써 연재 1년이라니! 무사히 끝마쳐서 정말 뿌듯하고 행복하고 또 뭉클하네요 e스포츠, 게임기사 제공,포토,연예,스포츠 ,talk,커뮤니 긴토키 씨, 그거 뭐에요? 다시 시계를 조사해보니까 한 면만 디지털시계의 화면이 요상태로 멈춰있더라고~ 즉 처음부터 망가져서 멈춰있던 게 아니었다는 거야 그건 내 착각 이 시계는 그저! 건전지가 다 됐을 뿐~ 파이널 어택! 긴히지로 변태뻘글 정답 한 개마다 단추 하나씩. 틀리면 벌을 줄게. 선생님은 그렇게 말했었다. 그 말을 듣고나니 머릿속이 너무나 혼란스러워서, 그 뒤의 시험문제에는 조금도 집중하지 못했다. 하지만 기계.
은혼 - 히지카타 토시로, 사카타 긴토키 이런 영웅은 싫어 - 다나, 유아퇴행 말투 거북합니다. 나이에 걸맞게 행동해주세요. 이것 역시 개인적으로 판단합니다. 탐라는 어린이집이 아니며, 부끄러운 줄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은혼 6화와 팬북 긴챤네루 by 꿀꽈배기. 짤방은 7화 예고 전에 간만 맛보여준 금혼 서비스컷. 이왕 해주는 거 금혼 특별편이라든가 만들어주면 좋을텐데요녀석 선라이즈야. (어느새 입에 붙은 츠우식 말투) 은혼 애니는 보고 있자면 뭐랄까... 확실히 재미는 있는데. Find this Pin and more on Gintama by Darkvlack. Choose board. Save. Article from twitter.com 사카타 긴토키 둘째로 갑판위에서나 일기토때 말투 또한 여성말투로 바꾸었다. 바뀐 인물은 알비다, 쥬얼리보니, 미스더블핑거 포라, 검은감옥 히나 이렇게 4명이다. 또 변경된 점은 모든 상대 세력의 능력치다 * 제가 쓴 히지오키 글 중 손 꼽게 달달함. 진짜. 리얼. 혼또.^ㅁ^ [히지오키] 우는 무사도 에필로그 W. Pluos 여름 머잖은 봄이다. 고요하고, 조금은 쓸쓸한 봄. 바람 한적한 늦은 오후, 녹음 번지는 숲길 사이.
은혼 긴히지 번역) 계기는 토시에 씨 16. 2018. 6. 2. 15:48. 쿵하고 둔탁한 소리를 내면서, 히지카타를 덮쳤던 몇 명이 바닥에 쓰러진다. 팔을 붙잡히고 끌어당겨져 일으켜 세워져서, 히지카타는 조금 비틀거리면서도 일어섰다. 잠깐의 침묵 후에 와악 하고 술렁거리기. 아..... 어제 따악 그런 글을 써놓고선.... 그나마 한동안 나의 막간 오아시스가 될 작품이 아닐까나... 해놓고선.
동인계에선 가구라와의 커플링이 가장 메이저로, 은혼 nl커플 중에서도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가구라를 제외하면 nl로는 노부메와, bl로는 히지카타, 긴토키, 카무이와 자주 엮인다. 팬들에게 신스케, 카무이와 함께 170 트리오로 불리기도 긴토키 머쓱한 얼굴로 문을 닫았다. 천연 곱슬머리와 말투 덕분에 가끔은 아저씨같아보이기도 했다. 구깃해진 셔츠에 몇개 풀어진 단추, 넥타이는 온대간데 없고 무늬가 있는 얇은 가디건만을 걸친 그를 보며 카츠라가 잔소리를 시작했다.. 긴토키보다도 더욱 비호의적인 눈을 한 신파치와 카구라가, 양편에 붙어 얼른 전투 태세를 취했다. 낮은 목소리로 자연스러운 남자 말투. 완전한, 본질. 갑작스럽게 연기를 포기한 히지카타에, 신파치와 카구라가 놀라서 눈을 돌린다
추적중 : 당신의 이야기를 준비하는 쿠로의 잡담어장 -27 : 앵커판. >1590165523> 당신의 이야기를 준비하는 쿠로의 잡담어장 -27 :: 1001 어린왕자 너의 말투 또 너의 표정 알 수 없잖아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 네 맘을 얻는 일 네가 날 기르고 길들이면 우린 서로 떨어질 수 없을까 둘도 없는 친구가 될 수 있었을까 바람 같은 맘을 내게 머물게 하. 흔들림 없이 표정 말투. 하나 하나 We are gentlemen. 감아 감아 눈을 감아 바로 오늘 밤에. 너의 향길 따라 네 주윌 맴돌다. 난 단숨에 파고들어. 너를 사로잡을 기회를 노려 . 네 맘을 훔칠 Black Suit. 날 향해 빛난 너의 루즈. 아찔한 느낌 Move it up. 손짓 하나로 빠져들게